Eclipse에서 Darkest Dark Theme 적용 후 Git과 연동하면서 색상이 보기 흉하게 바뀌는 상황이 있었다. 이유는 Git으로 파일 관리를 하면서 파일의 상태가 바뀌었을때 이에 대해 표현하는 방법때문이었다. 예를 들면 파일을 수정할 경우 Commit이 아직은 안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Uncommited 인데 이때 이 자원을 나타내는 background 색상이 흰색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검은색 테마에서 배경색을 흰색으로 주다보니 어울리지 않아 보기 싫은 상황이 생겼다. 암튼 Darkest Dark Theme를 사용하면서 배경색이 흰 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튀어 보이는 상황이 벌어지는 것이 있는데 일단 예를 들은 경우를 수정할려면..(차후에 이런 상황들이 또 일어나면 여기에 정리할 예정이다)


1. Window -> Preference -> General -> Appearance -> Color And Fonts 에 간 뒤 Git 항목의 하위 항목으로 Uncommited Change(Background)를 찾아보면 현재 색상이 흰 색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검정으로 바꿔준다.


2. Git의 ignored 파일에 속한 파일들도 그 배경색이 흰 색이기 때문에 Window -> Preference -> General -> Appearance -> Color And Fonts 에 간 뒤 Git 항목의 하위 항목으로 Ignored Resource (Background) 를 찾아서 이 색상을 검정으로 바꿔주면 된다.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프로그래밍/Java 카테고리의 포스트 목록을 보여줍니다